2022년 5월 29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2년 5월 29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3,086회 작성일 22-05-29 17:40

본문

 모임

- 선교부 모임: 다음 주

 수요 영성훈련을 위해
수요 영성 훈련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훈련은 우리로 하여금 삶의 현장에서 실패 하지 않을 능력을 구비하게 해 줍니다. 때론 말씀이 나를 거북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부하지 말아야 합니다.  훈련에 모두가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7:30, 교회 홈페이지,수요영성훈련방으로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주일학교 Summer Bible Camp
다음과 같이 유년 주일학교 여름 SBC를 열게 되었습니이번 캠프는 Atlanta KCCC Vision Trip Team이 와서 2박3일동안 교회에 체류하면서 섬기게 됩니다.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적극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6월 25일 (토) - 26일 (주일), Mt Charleston & Church 에서
 사람을 찾습니다 

오는 11월 13일(주일)에 하나님이 원하시고, 우리가 포기할 수 없는 그 한 사람을 이곳에 모셔오기 위한 거룩한 노력을 계속합니다. 기도하면서 준비합시다.

 6월 예배 청지기

다음 달에 예배를 담당할 청지기가 주보에 게재되었습니다. 성실하게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회자 컨퍼런스 성료

온 교회의 기도와 여러 후원자들의 정성으로 북미주 학사장교 목회자 컨퍼런스가 은혜중에 잘 마쳤습니C}. 21분의 목사님/사모님들이 참석하여 사랑과 위로를 받고 용기를 얻어 목회현장에 복귀하였습니다. 모두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목사님들이 교회에 감사패를 전달하며 기념하셨습니다.

 Concrete 작업

Cafe앞의 공간에 concrete확장 공사를 하였습니다. 수고하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토요새벽에 함께 나와서 교회 일을 돌보는 섬김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임창규 장로, 정영갑 장로, 장연수 집사, 박지웅 집사께서 헌신하셨습니다

 섬김 감사    

토요조식: 이혜영 권사

주일중식: 안지영 집사

주방봉사: 베트남 목장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