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30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2년 10월30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1,796회 작성일 22-10-30 09:11

본문

 모임

- 새생명축제 준비위: 점심 식사 후 

 제 14차 다니엘 특별 새벽기도회

지금 다니엘 특.새 2주차를 맞이하고 있는데 교우들 대부분이 참석하면서 은혜롭 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 은혜로운 찬양과 말씀 그리고 기도는 우리 영혼에 큰 은혜를 부어줍니다. 이번 주는 외부에서 강사 목사님들이 오십니다. 자기 맡은 부서에서 잘 감당해 주시기 바랍니다.

 종교개혁 주일

오늘은 종교 개혁주일입니다. 정체되거나 습관적인 신앙생활에서 벗어나 말씀을 가까이하고 그리스도의 삶을 실천하는 일에 앞장섭시다.

 VVIP 새생명 축제

새 생명축제가 2주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24명이 초대 등록되었습니다. 50명이 되도록 함께 전도합시다. 마지막 노력으로 각 사람이 초대권과 초청장을 받아서 열심을 냅시다. (등록카드를 꼭 제출바랍니다.)

 대청소 

이제 새가족 초청잔치를 2주간 앞두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3명이 초대 등록되었 습니다. 50명이 되도록 함께 전도합시다. 이 잔치를 위해 오는 토요일(5일)에 대 청소를 시행합니다.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참여 당부합니다.

 주일학교 Holyween 행사

내일은 종교개혁일이면서 Halloween이지만, 세상 문화를 따르지 않고 주일학교 자체에서 Holyween 행사를 갖습니다. 각종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자녀들에게 보람 있는 행사가 될 것입니다.

 11월 예배 청지기

11월의 예배를 담당할 청지기가 주보에 게재되었으니 그리스도의 몸을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 당부합니다.

 섬김 감사       

토요조식: 이창익/경순 집사

주일중식: 무명

김치 담그기: 봉사부, 마리아 주관

주방봉사: 과테말라 목장   

헌신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