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7일 주일광고 > 공동체소식

본문 바로가기

공동체소식

2022년 4월 17일 주일광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아름다운교회
댓글 0건 조회 3,580회 작성일 22-04-17 22:07

본문

 모임 

 부활주일

오늘은 예수님의 부활을 기리는 주일로 보냅니다. 부활의 증인으로서의 삶은 신자로서의 책임입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을 믿고 전하는 삶이 됩시다. 계란과 떡이 준비되었으니 하나씩 가져가세요.

 엘코 (ELCHO) 찬양팀 

하나님의 메아리(음성)이라는 뜻으로 이름하여 활동합니다. 주의 은혜를 아름답고 영광스럽게 찬양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참할 분도 기다립니다. (김 준, 김아름, 김희정, 문예선,이예지)
 수요 영성훈련용 도서 주문 

다음과 같은 신앙서적을 다루게 됩니다. 교단의 지원아래 갖는 특별한 혜택을 우리 모든 교우들이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1권당 10불)

- 폭풍속의 가정. 성도의 공동체 생활. 이것이 복음이다

 새 생명 축제와 태신자 운동

태신자(VVIP)를 품고 기도하며,주님앞으로 인도하기 위하여 힘을 모읍시다. 주님은 그 한 사람을 만나기를 원하십니다. 태신자 (라이언 일병) 구하기에 동참합시다.

 지붕공사 완료

Porch옆의 공간에 지불 공사를 완료하여 비를 피할 수있는 storage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임창규/정영갑 장로님과 장연수/김미란 집사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담임목사 재충전 시간

담임목사는 19일(화)부터 두 주간 재충전을 위한 시간을 갖습니다. 건강회복과 안전한 복귀 그리고 목회적 영성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섬김 감사 

토요조식: 안지영 집사

주일중식: 여전도회 연합

주방봉사: 전도회 연합

강단 꽃: 이은미 집사

부활절 떡: 이혜영 권사

강단 백합: 임창규 장로님외 여러분께서 섬겨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Areumdawoon Church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CROWN MINISTRY